(여행레저신문)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즐거운 가을밤을 위한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버블 앤 바이츠(Bubble N Bites)’를 선보인다. 버블 앤 바이츠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부터 2시간 한정으로 지중해 스타일의 핑거 푸드 5종과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바삭한 그리시니를 파르마 햄으로 감싼 ‘파르마 햄 그리시니’, 향긋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지중해식 후무스’, ‘철판에 구운 닭고기 플랫 브래드’ 등 지중해 콘셉트의 핑거 푸드 5종과 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이 테이블로 서브된다.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을 취향에 맞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퀄리티 있는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바이츠앤와인 바에서는 디제이(DJ)의 공연도 진행되어 연인 혹은 친구들과 즐거운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5만 5천 원(세금 포함)이다. 네이버 예약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를 통해 사전 예약 및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는 새로운 바 스낵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귀여운 비주얼의 ‘소고기 슬라이더’는 트러플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로 고소한 맛을, 에멘탈 치즈와 선 드라이 토마토로 깊은 맛을 냈다.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아도 즐길 수 있다. 견과류 향미가 풍부한 ‘오세트라 캐비아’가 블리니(미니 팬케이크), 사워크림, 달걀 요리 2종 그리고 다진 샬롯과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