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콘서트팩 오사카’로 만나는 ‘MAMA AWARDS’

462

일본 여행과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2 MAMA AWARDS’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단독 기획해 판매하는 여기어때팩 두 번째로 ‘여기어때 콘서트팩 오사카 2022 MAMA AWARDS’(이하 콘서트팩 오사카)를 선보인다. 글로벌 최대규모 K-POP 시상식인 ‘2022 MAMA AWARDS’ 입장권과 일본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기어때만의 새로운 패키지다.

여기어때는 지난 1회차에는 제주 섭지코지에서 열리는 로꼬와 미노이의 프라이빗 콘서트를 포함한 콘서트 여행 패키지를 기획해 완판 기록을 세웠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2인 기준 항공권과 숙박권, 공연 티켓을 패키지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팩 오사카’는 2인 기준 129만원으로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힐튼 오사카 2박 숙박권을 판매하고, 2022 MAMA AWARDS 입장권, 스페셜 굿즈를 함께 선물한다. 이번 패키지는 한정 판매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10명만 구매할 수 있다. 이 달 28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구매 링크가 별도로 전달된다. 이벤트 당첨 여부에 관계 없이 응모 시 지불한 1,000원은 여기어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여기어때팩은 여기어때만의 시각으로 제안하는 ‘여행’과 ‘문화’ 콘텐츠가 결합된 신개념 패키지”라며 “이번 콘서트팩을 통해 오사카에서 즐기는 K팝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