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김진짜 동행 영국 축구 여행 ‘흥행’

◇ 유튜브 구독자 44만명의 축구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 '김진짜' 영국 동행 ◇ 리버풀vs나폴리, 토트넘vs리버풀 경기 관람 및 토트넘 스타디움 투어도

293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는 축구 분석 크리에이터 ‘김진짜’가 동행하는 손흥민, 김민재 선수 소속팀의 축구 경기 관람 영국 상품이 오는 31일 출발한다고 14일 전했다.

김진짜는 유튜브 ‘김진짜 Real KIM’ 채널의 구독자 44만명을 보유한 축구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로, 영국에서 축구 지도자 과정을 준비했던 경험을 살려 축구 지식을 쉽게 설명하고 각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리뷰하면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10월 31일 출발하는 ‘김진짜 유튜버와 함께하는 영국 EPL 직관 여행 8일’ 상품을 선보였다. 11월 2일 리버풀vs나폴리 UEFA 챔미언스리그, 7일 토트넘vs리버풀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람하는데, 김진짜의 전문적인 경기 분석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토트넘 손흥민 선수와 나폴리 김민재 선수의 활약을 응원하고 5~6만명의 관중들이 열광하는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 그라운드, 락커룸, 프레스센터 등 경기장 곳곳을 둘러보고 3일간의 자유일정과 런던 시내관광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출발일이 임박한 상황에서 선보인데다 699만원이라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조기에 예약 마감됐다. 한 때 대기인원이 출발인원의 3배가 넘었을 정도로, 스포츠 전문가 동행 여행의 가능성도 확인했다.

하나투어는 스포츠 스타 매니지먼트 기업인 스포츠바이브와 협업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축구 외 여러 스포츠 종목의 전문가가 동행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