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인 하나국제여행제 기간에 맞춰 전속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영상은 하나투어의 전략 상품인 ‘하나팩 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를 모델 김태리가 직접 경험하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하나국제여행제라는 캠페인 명에 맞춰 ‘하나와 태리’라는 영화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이를 통해 하나투어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각 영상에는 김태리가 가상의 친구인 하나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진정성 있게 소개한다. 김태리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영상에 친근함과 활기를 더했다. 또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아날로그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캠코더로 찍은 듯한 아련한 영상미를 담았다.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OTT, 디지털 옥외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경기 버스 배너, 지하철 출입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국제여행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하나투어가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