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힐링 댄스로 팬들에게 밝은 행복 에너지를 전파했다.
지난 4일 방탄소년단 공식 틱톡(TikTok) 채널에 해시태그 #Dance_Dynamite, #BTS_Dynamite와 함께 ”멈출 수 없는 지민의 다이너마이트 댄스/ Dance ‘Dynamite’ with #Jimin” 영상이 공개됐다.
지민은 화이트 이너와 슬랙스의 심플룩에 짙은 파란색 가디건을 매칭해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남친미를 뽐내며 시종일관 주변까지 환하게 만드는 밝은 미소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지민은 커피를 마시거나 기타연주, 셀카찍기 등 평범한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 옆에서 예쁜 춤선과 사랑스러움, 유쾌함까지 더한 ‘다이너마이트’ 안무를 선보여 일상의 무료함을 단번에 날려주는 ‘힐링요정’의 면모를 뽐냈다.
이로써 지민은 “행복가루 뿌리는 요정, 팅커벨 지민”, “보기만해도 힐링이야”, “와 춤선봐. 역시 메인댄서!”, “지민 덕분에 오늘도 행복충전 완료”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아미들의 ‘해피바이러스’로서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지민은 최근 세계보건기구(WHO) 공식 틱톡 계정에 게시된 코로나19 확산 방지 예방법 홍보 영상과 삼성 스페인(Samsung Espana) 주최 틱톡 챌린지의 배경음악에 솔로곡 ‘필터’가 등장하는 등 약 7억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틱톡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