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11월 11일 새단장 컴백!“새로운 모습으로 만나요”

-10월 28일, 11월 4일 스페셜 방송…‘아이콘택트’를 총정리한다!-제작진 “더욱 풍부한 에피소드와 화면 구성 선보일 것”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11 11 새롭게 단장하고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28 “ 동안 다양한 사연의 눈맞춤으로 시청자들과 만나  ‘아이콘택트 2주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 11 11 13회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밝혔다.

8 5  방송을 시작한 채널A ‘아이콘택트 MC 강호동과 이상민이 인간들의 눈맞춤을 지켜보는 돼지로 변신해 선사하는 독특한 진행은 물론예능 프로그램임에도 침묵을 지키며 눈빛과 표정만으로 상대의 마음을 읽는 신선한 콘셉트로 사랑받아 왔다.

 때문에 12회까지의 방송을 마치고도 재정비를 거쳐 매주 월요일 계속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10 28, 11 4일에는  동안의 ‘아이콘택트 돌아볼  있는 스페셜 방송 2회가 편성된다.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단순하던 눈맞춤 세트가   집중력을 높이는 세트로 변경되고 에피소드의 내용이  풍부하게 담길 예정이라며 “화면 구성 또한   다양해질 예정이니 11 11일부터 더욱 색다른 눈맞춤 현장을 기대하셔도 좋다 말했다.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침묵의  들어온 출연자들이 오직 ‘눈맞춤만으로 낯설지만 진심 가득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담는다실체가 불분명한 ‘진심 눈이라는 창으로 드러내기 위해도전을 거듭하는 채널A ‘아이콘택트 매주 월요일  9 50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