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SK핀크스가 오는 11월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 2주간 하이엔드 호텔&리조트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SK핀크스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SK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휴양형 호텔&리조트로 제주 7대 건축물인 포도호텔과 가족 휴양형 숙소인 디아넥스, 한국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핀크스 골프클럽 등 다양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객실(Front Officer) ▲식음서비스(F&B매니저) ▲조리사 ▲파티셰 ▲시설관리 등 총 5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신입·경력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 온라인 필기전형(SKCT 인성검사) → 1/2차 동시 면접 순으로 이루어지며 채용 검진 통과까지 완료한 최종합격자는 2024년 2월 입사하게 된다.
2023년 초대졸 신입사원 연봉은 업계에서 최상위 수준인 3,330만원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험과 능력에 따라 연봉 상한선 제한 없이 협의하여 산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SK핀크스는 전국적으로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타 지역 입사자의 주거 안정을 위한 기숙사, 셔틀 운행 등의 복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 복지포인트, 의료비, 해외 벤치마킹, 학자금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SK핀크스 인사 담당자는 “이번 하반기 채용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도할 열정을 가진 각 분야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SK핀크스와 함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인재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입사 희망자는 SK핀크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비롯한 SK Careers(SK그룹 채용 사이트), 잡코리아, 사람인, 자소설닷컴 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2년제 이상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직무에 따라 관련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가능자, 동종업계 유경험자 등을 특별 우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