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속초 지역 주민 초청 파크골프대회 성료

l 금호설악리조트, 지난 9일 리조트 내 파크골프장서 속초 지역 주민 초청 파크골프대회 개최 l 총 15개 파크골프동호회 참여… 파크골프 저변 확대 및 지역 주민과의 교류 활성화 l 양질의 파크골프 라운드부터 점심 식사, 고객 피드백까지 알찬 구성과 적극적 소통으로 호평

(여행레저신문)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지난 9일 금호설악리조트에서 열린 ’속초 지역 주민 초청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금호리조트와 속초시파크골프협회가 공동 주관한 ’속초 지역 주민 초청 파크골프대회’는 남녀노소 쉽게 즐기기 좋은 스포츠로 주목 받는 파크골프의 저변을 확대하고, 속초 지역을 대표하는 숙박레저시설로서 금호설악리조트와 지역 주민들의 교류를 활성화하고자 개최된 행사다.

9일 열린 행사에는 속초시파크골프협회장을 비롯해 총 15개의 파크골프동호회 소속 지역 주민 60여 명이 참가했으며, △파크골프 라운드 △점심 식사 △고객 피드백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금호리조트는 대회 참가자 대상 양질의 라운드 환경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속초 지역 농∙수산물을 활용한 점식 식사를 제공하고 대회 운영 및 코스 품질 관리에 대한 의견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 큰 호응을 얻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보다 폭넓은 고객 대상 금호설악리조트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색다른 레저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회원제 골프장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한 라운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속초 지역 주민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다방면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올해 10월부터 금호설악리조트 내 파크골프장을 신설해 본격 운영에 나서고 있다. 신설된 파크골프장은 금호설악리조트 내 약 1,300평의 잔디광장에 9홀 규모로 7개의 파3홀과 2개의 파4홀로 구성됐으며, 모든 홀은 30~70m 내외로 경사진 본래 지형을 그대로 활용하고 패밀리 파크골프장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코스를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